G마켓,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한정 판매...구매하면 팬미팅 자동 응모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2종 출시

스페셜 굿즈, 팬미팅 초대권,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이석호 승인 2019.01.11 00:36 | 최종 수정 2019.01.11 00:44 의견 0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자사 브랜드 모델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의 얼굴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팬미팅 초대, 스페셜 굿즈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아이즈원 기프트카드’는 실물 카드로 발송되는 ‘기프트카드 3만 원권’과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 원권’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은 멤버별 포토카드 형태로 출시했다. 구매 시 미니 브로마이드(2매)를 비롯해 멤버별 이름표, 엽서북, 스티커 등 스페셜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카드 단면에 각 멤버의 사진이 들어가 구매 과정에서 원하는 멤버를 선택할 수 있다. 단, 1만 2천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자 중 300명을 추첨해 2월에 열릴 ‘아이즈원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한다.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기 때문에 별도의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구매하는 경우, 아이즈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5만 개 한정 수량이며, 5%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기프트카드 출시를 알리는 아이즈원의 TV CF도 공개한다. 선물을 고르지 못해 고민하는 모습을 두더지 게임에 빗대 표현한 ‘선물 고민 편’과 잘 고른 선물 기프트카드로 만족스러워하는 ‘선물할 때’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두 편 모두 클럽을 연상시키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사운드를 배경으로 ‘있잖아요’와 ‘G마켓’이라는 문구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후크송이 특징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G마켓 공식 SNS 채널과 케이블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임정환 마케팅실장은 “명절이나 생일 등 각종 기념일에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간편한 선물로 G마켓과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G마켓의 모델로 함께하게 된 아이즈원의 스페셜 굿즈와 팬미팅 초대 등의 혜택까지 담은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2월 초 서초구에서 열릴 예정인 ‘G마켓-아이즈원 팬미팅’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G마켓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슈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