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P&G 브랜드 '게릴라마켓' 열어

P&G 브랜드 최대 45% 할인…전 고객 최대 1만원 ‘중복할인쿠폰’ 제공

손흥민 싸인 타월 및 다이어리, 목베개 사은품 특별 구성 상품도 선봬

이석호 승인 2019.01.14 05:10 | 최종 수정 2019.01.14 05:18 의견 0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G마켓이 피앤지(P&G)와 함께 14일부터 20일까지 ‘게릴라마켓’을 열고 피앤지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시장가격 대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20% 중복할인쿠폰을 비롯해 손흥민 싸인 타월 및 다이어리 등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다우니, 오랄비, 페브리즈, 질레트, 헤드앤숄더 등 총 5개의 피앤지 브랜드 제품이 특가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 ▲다우니 퍼퓸 섬유유연제 1L 5개(최종가 2만 원대), ▲팬틴 트리트먼트 3개(최종가 9천 원대) ▲질레트 프로쉴드 면도기+면도날 8입+사은품 세트(최종가 3만 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 9,9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천 원이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을 비롯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 그리고 4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5% 중복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각 할인쿠폰은 매일 ID당 1회씩 응모 가능하다.

오직 이번 ‘게릴라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질레트 플렉스볼 프로쉴드 면도기+면도날 10입’ 팩을 구매한 선착순 2천 명에게는 질레트 모델로 활동 중인 손흥민 선수의 싸인 타월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질레트 1년팩(면도기핸들 +프로쉴드칠12입날)’을 구매한 선착순 2천 명에게도 손흥민 다이어리 및 메쉬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허벌에센스 400mlX2개’를 구입한 선착순 3천 명에게는 목베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P&G’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브랜드사업실 강선화 실장은 “이번 행사 상품 구매만으로도 1년치 생필품 걱정이 없도록 피앤지의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본사와 함께 엄선해 파격 조건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충성도 높은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