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새해 첫 문화 기획행사 진행

행복을 그리는 작가 ‘에바 알머슨’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진행

구매 금액에 따라 전시회 티켓·아트 컬래버레이션 기프트 증정

신규 고객에 한해 사은권·적립금·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이석호 승인 2019.01.12 05:48 | 최종 수정 2019.01.12 05:56 의견 0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새해 첫 문화 마케팅을 시작한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로 불리는 에바 알머슨(Eva Armisen)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문화 혜택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용산점에서 200달러($200)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展” 초대권을, 300달러($3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바 알머슨의 대표작 ‘활짝 핀 꽃’이 그려진 아트 컬래버레이션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3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되는 ‘福 Beginning’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용산점 내 비치된 프로모션 안내 책자에서 큐알코드(QR 코드)를 스캔하면 쇼핑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와 금액사은권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는 ‘New Beginner’s Gift’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천 원 ▲금액사은권 3만 원 ▲용산점 GOLD 멤버십 발급 ▲온라인 적립금 30만 원 ▲인터넷점 I매니아 등급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도 새해를 맞아 1월 한정 신규 가입 고객 행사 및 화장품 브랜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하여 웰컴 기프트로 I-캐시 3천 원과 첫 구매 쇼핑 지원금으로 I-캐시 2천 원, 총 5천 원의 현금성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굿-스타트를 위한 더블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전 고객에게 100% 사용할 수 있는 I-캐시 3천 원까지 증정하고 있어, 기간 중 신규 가입을 하는 고객들은 최대 8천 원의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신라아이파크 Beautiful Day” 또한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을 시작으로 태국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THANN, 이니스프리, 르네휘테르 등 브랜드와의 단독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에스테틱 체험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한율 관련 퀴즈를 풀면 정답자 전원에게 현금으로 교환 가능한 하트 1천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한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품 및 체험키트도 제공한다.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황재원 팀장은 “2019년 새해 첫 여행을 문화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