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X 아모레퍼시픽, '핵인싸' 브랜드 쇼케이스 열어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등 인기 브랜드 총망라한 빅 프로모션

이지선 승인 2019.03.04 23:52 | 최종 수정 2019.03.04 23:57 의견 0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핵인싸 쇼케이스’를 열고, 인기 브랜드 화장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빅 프로모션으로, 환절기 시즌에 맞춰 기초부터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일자별로 대표 브랜드를 구분해 스테디셀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3월 4일과 5일 이틀 간은 ‘마몽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인텐스’를 9,000원에 무료배송 서비스와 함께 선보이고, 전 구매자에게 ‘크리미 포스트잇(200매)’와 ‘스퀴즈 볼펜’을 증정한다.

6일과 7일은 ‘한율’ 제품으로,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기획세트’를 3만원에 내놨다. 기존 상품보다 용량을 2배로 늘린 40ml로, 스팟젤과 한율 스팟젤 100ml 트러블폼을 세트로 구성했다.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기프티콘, 한율 산들 박하 트러블 5종 키트도 증정하며, 500개 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8일부터 10일까지는 ‘리리코스마린에너지’의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펄스 에센셜 2종 세트’를 2만4,900원에 판매하고, 150ml 토너와 로션 세트 외에 여행용으로 쓰기 좋은 15ml 토너와 로션 세트, 5ml 오일프리크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설화수와 헤라, 아이오페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11일부터는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선택한 ‘핵인싸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아모레퍼시픽 핵인싸 쇼케이스’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브랜드사업실 강선화 실장은 “때이른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화장품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인데, 이를 반영해 아모레퍼시픽의 빅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바꿀 수 있는 고기능성 기초 화장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