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하기스 X 레고' 브랜드 게릴라마켓 프로모션 진행

하기스, 레고 인기 상품 함께 묶은 ‘스마일박스’ 단독 판매

브랜스사 중복할인쿠폰, 크로스 쿠폰,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이석호 승인 2019.03.11 08:18 | 최종 수정 2019.03.11 08:29 의견 0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하기스, 레고를 만나다’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진행한다. 오직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세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게릴라마켓’은 인기 브랜드사의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에 행사 최초로 유한킴벌리와 레고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우선, G마켓 단독 구성 패키지인 ‘하기스 X 레고 스마일박스’를 총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1일부터 14일까지는 매일 다른 구성으로 500개씩 한정 판매한다. ‘하기스 매직핏팬티’ 2팩과 레고의 ‘듀플로정품+듀플로 체험킷 2종’, ‘하기스 캡형 물티슈 2개’, ‘G마켓 5천원 기프트카드’를 함께 구성해 4만4,900원에 선보인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하기스 맥스드라이팬티’ 1팩과 ‘듀플로 자동차세트+듀플로 체험킷 2종’, 그리고 ‘하기스 캡형 물티슈 2개’, ‘G마켓 5천원 기프트카드’를 세트로 묶어 한정수량 1,000개를 3만7,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G마켓의 익일합배송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우선 ‘브랜드쿠폰’의 경우 하기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활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을, 레고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 당 하루 1회씩 제공한다. 이외에도 ‘브랜드 크로스 쿠폰’도 선보인다. 예컨대 레고를 구매한 고객에게 하기스 할인쿠폰을, 하기스 구매 고객에게 레고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방식이다. 단, 단독 구성 패키지 ‘하기스x레고 스마일박스’를 구매하면 ‘브랜드 크로스 쿠폰’ 2장을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브랜드 크로스 쿠폰’의 경우 하기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레고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레고와 하기스의 제품을 구매한 합산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선별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페이지에서 ‘하기스 X 레고 게릴라마켓’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패션레저실 송인경 매니저는 “이번 브랜드 게릴라마켓을 통해 인기 장난감 레고 듀플로와 매일 구매하는 기저귀를 묶어 최적의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봄나들이 시기임에도 날씨로 인해 외부 활동이 어려운 만큼, 집에서도 즐겁고 안전하게 아이들이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슈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