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럭키 뉴 이어’ 프로모션 진행

이지선 기자 승인 2020.01.03 23:50 의견 0
제공=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용산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4만 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5000원 ▲3만 원 금액사은권 ▲30만 원 상당의 온라인 적립금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일 블랙 VIP카드와 최대 99만 원의 선불카드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회원이라면 용산 아이파크몰 및 해외 출국 시 공항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랍스터바 등 아이파크몰 내 F&B 일부 제휴 매장에서 할인 및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에서 외투보관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스터코트룸에서 5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한 문화 혜택 또한 마련됐다. 100달러($1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 ‘가야본성-칼과 현’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되며, 300달러($3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성남아트센터 큐브미술관 ‘에릭 요한슨 사진展’ 입장권(1인 2매)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전시회 입장권 증정 행사가 마련됐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회원이 비회원인 친구를 1명 초대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I-캐시 2000원을 지급하며, 3명 이상 초대 시 3000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1월 한 달간은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5명에게 총 100만 원의 I-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새해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의류 ▲건강식품 ▲여행용 가방 카테고리에서 중복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는 ‘무한반복 새해 계획’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하루 1회, 기간 내 최대 2회 참여 가능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즐거운 면세 쇼핑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슈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